Yusin Hwnag의 작품 소개

나의 작업들./+82 작품

Yusin Hwnag의 작품 소개

봉쥬르 2021. 7. 29. 13:31
반응형

안녕하세요. 

 

현재 프랑스에서 그림을 배우고 있는 Yusin Hwang입니다. 이번에 제 작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정해진 삶

 

저는 정해진 삶이라는 주제로 작업을 했었는데요. Ai Weiwei에 작업적 모티브로 이용했습니다. 잣나무는 나뭇잎이 빽빽하게 자라난다고 합니다. 그래서 자라는 중에 잣나무 밑에 있는 다른 식물들의 햇빛을 차단하여 식물들을 서서히 죽게 한다고 합니다. 그 현상에 대해서 저는 너무 흥미롭게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잣나무는 다른 식물에게 자기 영양분을 뺏기지 않고 계속해서 영역을 확장해나가며 다른 식물에 영역까지 뻗어나갑니다. 이 대목들은 나에겐 우리의 삶과 비슷하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정해진 삶이 있다고 생각할 때가 있습니다. 출발점이 다른 시작, 태어남이 축복인 사람, 더 많은 것을 얻어내고 싶은 욕망... 등등 나는 이 모든 것들이 어떤 속박이라고 생각합니다. 밑에 있는 질문으로 작업을 시작했습니다.

 

 우리는 속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있는지요?

우리의 삶은 온전히 나의 삶으로 살 고 있습니까?

 

 

Yusin Hwang의 속박

 

위에 작품은 페인팅 작품으로써 나뭇잎을 동그랗게 인위적으로 만들어서 우리는 보여주는 삶에 대한 고찰을 페인팅으로써 표현해보았습니다. 

 

Yusin Hwang의 속박(드로잉)
Yusin Hwang의 속박 (사진)
Ysuin Hwang의 속박

 

 

모든 작품의 저작권은 창작자에게 있으며 불법적인 배포는 법적인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bonjouryusin.tistory.com/8

 

내가 쓰는 화가 이야기 #5 아이 웨이웨이(Ai weiwei)

Bonjour à tous 안녕하세요 오늘은 아이웨이웨이(Ai weiwei)에 대해서 설명하고자 합니다. 아이 웨이웨이는 중국출신 예술가, 건축가, 영화가등 많은 영역에서 활동하는 현대미술 작가입니다. 그는

bonjouryusin.tistory.com

 

반응형

'나의 작업들. > +82 작품' 카테고리의 다른 글

Yusin Hwang 속박의 굴레에서  (24) 2021.07.31